아이를 키워보신 분들이라면 베이비 룸 설치를 할까 말까 고민을 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베이비 룸 아이에게 놀이공간을 만들어주고 위험한 물건들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어 육아하신 분들은 많이들 설치하신 듯합니다. 저출산저출산 하지만 육아용품으로 상장까지 한 꿈비.
꿈비 기업소개
주식회사 꿈비는 유아용품 제조 및 도소매 등의 사업 등의 목적으로 설립되엇습니다.
GGUMBI, LICOCO, Organic ground, MIMIRU, FAMIYA 등의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베이비 룸, 놀이방매트, 유아 침구, 원목가구, 스킨케어, 세재, 반려동물 용품까지 사업을 다각화하고 잇습니다.
육아용품으로 시작해 휴대사용이 가능한 장난감살균기를 출시하는 등 소형가전으로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토탈 육아용품 시장으로 범위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꿈비의 타켓시장은 유아용품시장입니다.
요즈음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시장이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상황에서 꿈비 역시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국내 전체 매출의 99%가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발생하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B2B총판 계약방식을 통해 수출 또한 진행하고 있으면 해외 온라인 B2C 판매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꿈비 차트 와 매출현황
아래 이미지는 꿈비의 차트현황입니다. 따상으로 상장 후 오늘도 상한가를 찍었습니다.
차트 한번 심플하고 좋습니다. ㅎㅎㅎㅎ
자사주를 가지고 있는 직원들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부럽 ㅎㅎ
꿈비의 매출 실적을 살펴 보도록 할까요.
매출 역시 유아용 가구, 스킨케어 기타 품목 모두 꾸준한 상승 매출을 보이고 있습니다.
꿈비 주가 전망
꿈비의 투자설명서에 따르면 설립 시부터 생산효율화를 위해 외주생산을 기반으로 사업을 영위해 왔지만 주력상품들의 매출규모가 높아지면서 자체 생산라인 구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체생산 라인 구축을 통한 원가 및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물류비용절감을 위하여 스마트 공장 신설을 위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생산효율을 극대화 하고 원가 절감과 재고 관리 효율을 높여 매출 실적의 성장을 노릴 뿐만 아니라 수익성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장 후 자금 유통이 좋아짐에 따라 앞으로의 성장세가 기대되는 기업으로 나아갈 듯합니다.
'주식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상장 주식 거래 플랫폼 및 방법 (0) | 2024.02.07 |
---|---|
금양그린파워 급락 후 따상 (0) | 2023.03.14 |
에코프로 고성장 전망(연매출 5조원 돌파) (0) | 2023.02.08 |
샌즈랩 공모주 주식 청약 방법(전망 및 수익성) (0) | 2023.02.06 |
아이폰 애플 페이, 국내 도입(+수혜주 Top5 급등세) (1) | 2023.02.04 |
댓글